ESSAY
CANEPA - History and Industry
Made in Italy known all over the world

CANEPA S.P.A

 

1966년에 설립된 Canepa S.P.A(이하 카네파)는 반세기동안 다양한 원단 디자인과 직조를 위해 수많은 연구를 해왔습니다. 실크 제조업체로 설립된 카네파 그룹은 오늘날 하이엔드 원단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항상 먼 미래를 내다보며 사업을 확장 시켜왔으며, 그 결과 실크 제조업체로 시작한 카네파는 현재 캐시미어, 울, 면, 리넨과 같은 천연 섬유로 만든 최고급 품질의 다양한 섬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CANEPA, COMO, Italy 2018 S/S 출장기 바로가기 >

 

 


 

 

카네파는 세계적인 입지를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섬유 회사 중 한 곳이며, 스포츠 웨어 및 하이엔드 브랜드와 전략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섬유의 종류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실험을 통해 혁신적인 스타일과 직물의 감각적인 특성을 갖춘 독창적인 원단을 생산할 수 있으며, 160개가 넘는 독자적인 직기 및 인쇄 프레스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서비스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Canepa Evolution - 'Save the Water' 

카네파는 사람과 환경을 가치 헌장의 중심에 두었습니다. 

수년간 카네파의 기술자들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절대 품질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로인해 카네파 그룹은 연구 개발 부서인 'Canepa Evolution'을 설립했습니다.

카네파는 2020년까지 유독 물질로부터 패션을 자유롭게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Greenpeace Detox'캠페인에 가입한 세계 최초의 섬유회사가 되었습니다. 

 

'Save the Water'

Kitotex 공정과 기존 원단 직조 기술을 비교하면 실크 직조시 염색은 7회에서 4회로, 실크 kg당 물 사용량은 131리터에서 85리터로, 물 순환 횟수는 9회에서 6회로 줄었습니다.

카네파 에볼루션의 이 혁신적인 공정은 40%의 물 절약 및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오고 결과적으로 CO2 가스 배출량을 40% 줄이게 되었습니다.

 

 

 

>> Kitotex 공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