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EL
LUEL 2017-12
GIFT PACKAGE

MEMENTOMORI GIFT PACKAGE !!! 

 


  • Mementomori F/W Steady Seller 

    'CANONICO WOOL FLANNEL SOLID'

    메멘토모리의 F/W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까노니꼬 플란넬 울 솔리드 타이입니다.

    총 여섯 가지 색상의 까노니꼬 플란넬 울 솔리드 타이는 낮은 채도를 바탕으로 V 존을 보다 안정적으로 스타일링해주며, 주름 복원력이 뛰어나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아주 좋습니다.

     

     

    NO. 85CAMI01~02
    Width 8.5cm
    Length 150cm
    100% Wool (Include Lining)​
    Expertly Woven in Italy
    Made by hand in Korea 

     




12 One Point Ties 

'HOROSCOPE'

 

메멘토모리 창립 7주년 타이컬렉션

IN COLLABORATION WITH

 

 

HOW WE BEGAN

메멘토모리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늘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지를 고민해보았습니다.

해답은 멀리 있지 않았습니다. 늘 그러했듯 여러분들이 흡족해 하실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자는 것이였습니다.

메멘토모리의 이름을 걸고 꼬모, 도쿄, 서울을 드나들며 남성복식 아이템을 출시해 온 지난 7년을 기념하여 저희 팀원들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오마쥬가 되어줄 12개의 탄생 별자리 심벌이 타이를 장식하는 호로스코프 컬렉션을 준비하였습니다.

 

기원전부터 점성술에 이용된 황도 12궁의 각 별자리는 탄생 시기를 나타내며, 사람의 성격을 분석하고 점성학적 자료를 통해 미래를 예측하는데 쓰였습니다. 하늘에서 태양이 한 해 동안 지나는 길인 황도(黃道) 전체를 30°씩 12등분하여 각각에 대해 별자리의 이름을 붙인 것으로, 메멘토모리에서 7주년을 기념하여 오랜 파트너인 디자인 스튜디오 안토니주와 함께 모던하고 위트있게 재해석한 각 별자리의 심벌을 솔리드 타이에 담아보았습니다.

 

HOROSCOPE 컬렉션 바로가기 > 

 

 

7THANNI01~12

Width 8.5cm

Length 150cm

100% Silk (Include Lining)

Expertly woven in Korea

Made by hand in Korea  






STILE LATINO for MEMENTOMORI


About Stile Latino

아버지 체사레 아톨리니와 빈센조 아톨리니가 테일러샵을 창립 한 지 20 년 후, 빈센조 아톨리니는 가족 사업에서 벗어날 충동과 영감을 느낍니다.

그 후 3 세대의 경험과 다년간의 작업과 연구를 결합하여 2005년 Stile Latino가 탄생하게 됩니다.

그의 아버지 체사레 아톨리니가 추구하던 방향과는 다르게 전통과 혁신 사이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것을 지향하게 되는데 빈센조 아톨리니는 제2의 피부 같은 옷, 입는 즐거움이 있는 옷, 라이프 스타일과 같은 옷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가지고 30 명의 젊은 남녀 재봉사가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손으로 꿰매어 하루에 20 벌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컬렉션 보러가기 >

2017 Fall Winter Collection


메멘토모리에서 소개하는 스틸레 라티노 컬렉션

스틸레라티노는 아톨리니의 우아함과 빈센조의 현대적인 모던함이 섞인 아름다운 완성도가 갖춰진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네이비가 주는 우아함과 단정함을 이들과 함께 고찰하여 비즈니스웨어와 위크앤드웨어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수트와 자켓을 준비하였습니다.





MEMENTOMORI BUSINESS SUIT 

비즈니스 수트의 기준을 말하다.

 

우리가 기본에 충실한 넥타이를 즐거운 마음으로 소개해왔던 것처럼 수트 또한 기본에 충실한 비즈니스 수트를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어느 자리에서든지 눈에 띄지 않는 기본 수트, 

적절한 무게감이 필요한 중요한 미팅에 입고 싶은 수트,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기성 수트, 

이러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담아 우리는 완성도 높은 '비즈니스 수트'를 선보입니다.

 

Jacket Detail_ 

M-981 Pattern

3-roll-2 button stance

Double side vents

Half Canvassed Fully Lined

Two internal breast pockets

Basted sleeves with horn buttons for adjustments

Notch Lapels

Inside Cigarette pocket and Pen pocket at left hand side

Vitale Barberis Canonico 100% Wool Fabric woven in Italy

Made in Korea

 

Trousers Detail_

Unfinished flat front trousers

Zip fly

Split back waistband

Vitale Barberis Canonico 100% Wool Fabric woven in Italy

Made in Korea





Mementomori Deep Navy Cashmere Muffler
17 F/W 시즌 메멘토모리에서 선보이는 캐시미어 머플러는 13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독일의 스카프 전문 팩토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메멘토모리 캐시미어 머플러는 추운 겨울에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여 높은 보온성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더한 완성도 높은 머플러입니다.
캐시미어 머플러의 기장은 200cm, 폭은 55cm로 제작되어 착용시의 볼륨감과 드레이프성이 우수합니다.


Navy Agneau Glove 

7주년 네이비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장갑은 1923년부터 현재까지 장갑만을 고집있게 생산하고 있는 나폴리의 헨드메이드 장갑 전문 펙토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겉감은 나폴리에서 드럼 염색 방식으로 가공하여 부드러운 터칭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살린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안감은 100%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