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번째
네이비 컬렉션
2013년 7월부터 메멘토모리는 ‘네이비 컬렉션’이란 프로젝트로
네이비 컬러가 주는 순수함과 간결함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가 만족할만한 품질로 제작하고 이러한 상품들을 우리의 방식대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 왔습니다.

메멘토모리의 새로운 네이비 컬렉션 제품은 누구나 다 가진 폴로 니트로 선정하였습니다. 흔하디 흔한 누구나 다 가진 니트 폴로이기에 메멘토모리는 한 번 더 고민해야 했습니다.
폴로 니트에 알맞은 최적의 면 원사를 세심하게 골라 몸에 감기는 부드러운 촉감을 우선시했습니다. 니팅 공정 중, 원사 공급 시 적당한 긴장감을 부여해 완성된 니트가 몸을 우아하게 감쌀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14게이지(High Gauge) 니트는 단벌로 입었을 때에도 비침 현상이 없으면서도 이너 웨어로 활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두께입니다. 무엇보다 신중하게 디자인한 칼라와 고급스러운 자개단추는 메멘토모리가 추구해온 우아한 격식을 반영합니다. 재킷이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우아한 격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편안함과 우아함, 두 가지 모두 놓칠 수 없는 분들에게 메멘토모리의 새로운 네이비 컬렉션 미드나잇 블루 소프트 코튼 반팔 니트 폴로 셔츠를 추천드립니다.
미드나잇 블루 니트 폴로와 함께한
안토니디자인 주장일 대표
스타일링 인터뷰
안토니디자인은 2010년에 메멘토모리 브랜드 초반 로고부터 홈페이지 UI까지 만든 브랜딩 에이전시이다. 메멘토모리의 10년 단골 고객이기도한 안토니디자인 대표 주장일을 삼성역 사무실에서 만났다.
  • 미드나잇 블루 소프트 코튼 반팔 니트 폴로 셔츠
    153,000won
    SHOP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