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AUG 2019
모리 울 솔리드 스포데라토 넥타이
이민규 변호사
Q Lee with Mori Wool Solid Sfoderato Tie

MORI WOOL SOLID

-

"메멘토모리에서 스포데라토 타이를 위해 이태리에서 직조한 울 원단" 

 

수년간 지속해온 메멘토모리의 소재적 다양성의 노력은 타이 선택에 있어서 더 과감한 선택을 서슴없이 취하는 메멘토모리 가족들을 통해서 그 성과를 입증 받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뜨거웠던 그레나딘 타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유사한 느낌의 타이를 소개합니다. 

 

 

살랑거리는 조직감은 계절감과 함께 말랑거리는 유려한 드레이프로 우아한 재킷과 수트의 스타일링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줍니다. 솔리드 스포데라토 넥타이로 당신의 거침없는 소재 취향에 확신을 심어주세요.  

 

 

 

INTERVIEW

-

MEMENTOMORI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Q Lee : 현재 삼성동에 위치한 법무법인에서 변호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필요로부터 시작한 클래식 복식이지만 취미가 되어 다양한 옷을 경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EMENTOMORI : 어떤 스타일링을 즐기시나요?

Q Lee : 직업상 주중에는 항상 포멀한 수트를 착용합니다. 단정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추구합니다. 주말에는 다양한 색이나 소재를 활용하려는 편이지만, 여전히 단정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MEMENTOMORI : 어떤 넥타이를 즐겨 매시나요?

Q Lee : 단정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솔리드 타이를 가장 선호합니다. 솔리드 타이는 솔리드 원단의 수트는 물론 스트라이프나 체크 수트 및 자켓과도 잘 어우러지면서도, 소재나 색을 통하여 개성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MEMENTOMORI : 이번 인터뷰와 촬영을 위해 고른 타이들 각각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Q Lee : 까사델사르토에서 지은 가장 좋아하는 네이비 스트라이프 수트에 그레이 타이를 매치하였습니다. 스트라이프수트는 신뢰감을 줄 수 있지만, 화려한 타이를 매치할 경우 과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타이는 산뜻하면서도 튀지 않는 밝은 솔리드 제품을 선호합니다.

 




 

#수트 - 까사델사르토

#셔츠 - 안드레아서울

#구두 - 가지아노걸링

#안경 - 알렘


Q Lee : 가장 최근에 제네리꼬에서 지은 그레이쉬브라운 4플라이 원단의 수트에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다크 그린타이를 매치해보았습니다. 타이도 수트도 모두 솔리드라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도, 둘 모두 조금은 독특한 색이기에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습니다. 스트라이프 셔츠를 통해 심심함을 좀 덜어주기도 하였습니다.

 





 

#수트 - 제네리꼬 비스포크

#셔츠 - 안드레아서울

#구두 - 제이피츠패트릭

#안경 - 린드버그

 

Q Lee : 안드레아서울에서 MTO로 주문한 오라치오루치아노의 네이비 수트에 브라운 타이를 선택했습니다. 자켓에 나폴리탄 테일러링 요소가 많기에, 가장 기본적이고 보수적인 네이비-브라운의 조합으로 단정함을 놓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나폴리탄 수트는 어떤 아이템과 활용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하게도, 포멀하게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트 - 오라치오루치아노

#셔츠 - 안드레아서울

#구두 - 가지아노걸링

#안경 - 안네발렌틴

  

Place_ MEMENTOMORI STORE
Directing & Photographs_ Chulseung Lee
Model_ Q Lee

 Written by MEMENTOM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