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이야기
[메멘토모리 6주년] Mr.Senda Business Tie Collection
Mementomori 6th Anniversary with Mr.Senda
Mr.Senda of AINEXX

Mementomori 6th Anniversary with Mr. Senda 

Mr. Senda’s Business Tie Collection

메멘토모리 6주년 기념, AINEXX의 대표 센다 츠요시와 함께하는 비즈니스 타이 컬렉션.

2016년 11월 10일 메멘토모리 쇼룸, 온라인스토어 단독 출시 예정.


메멘토모리 회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메멘토모리는 여섯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6년 동안 한결 같이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메멘토모리는 6주년을 기념하여 일본의 이세탄맨즈 백화점,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빔즈 등의 타이 컬렉션을 

지난 30년 동안 맡아 온 AINEXX의 대표 센다 츠요시와 함께 준비한 “MR. SENDA의 비즈니스 타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원단은 모두 일본에서 직조되었고 원단종류에 따라 라이닝이 있는 3폴드와 라이닝 없는 스포데라토 방식 두가지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기획은 일본식 비즈니스 수트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으신 분들께 흥미로운 정보와 상품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AINEXX란 어떤 회사인가?


AINEXX는 1949년 가나자와에서 도메스틱 타이의 홀세일러로 시작하여 도쿄 에비수로 쇼룸을 옮긴지 이제 30년이 넘었다. 

AINEXX의 소중한 아이덴티티는 제조업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열정이다. 

이와 같은 제조업에 대한 열정으로 그들은 최고의 품질의 상품을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할수 있는 100개 이상의 협력업체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PITTI를 비롯한 유럽에서 개최되는 제품 전시회와 MILANO UNICA 등의 소재 전시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 전세계의 패션 동향에 맞춰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백화점이나 대형 편집샵, 의류 메이커의 OEM을 메인으로 다루는 한편 자사 오리지날 브랜드의 컬렉션도 갖추고 있어 

AINEXX는 넥타이 뿐만 아니라 종합 패션 브랜드의 에이전트로 수입 판매 기획 생산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AINEXX의 대표이사는 SENDA TSUYOSHI이다.

 


< AINEXX의 대표이사 SENDA TSUYOSHI. 출처 : http://therakejapan.com > 



메멘토모리 6주년 기념 타이 컬렉션 카테고리별 분류

 

안감이 있는 3폴드가 총 21가지이고 안감이 없는 스포데라토타이는 총 6가지, 모두다 합쳐 27가지 종류로 구성되었습니다. 

3폴드에는 레지멘탈이 10가지, 패턴타이가 8가지, 글렌체크는 3가지 종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본의 비즈니스 넥타이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는 패턴은 레지멘탈(스트라이프) 타이라고 합니다. 

일본 백화점과 다수의 셀렉숍에서 주로 바잉하는 패턴의 비율을 참고하여 이번 컬렉션을 구성하였습니다. 


 









 










 

 

SOLID DOUBLE FACE SILK SFODERATO TIE. 


일본 실크원단은 한국과 사용하는 원사와 직조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터칭이라던지 매듭을 만들때의 느낌이 상당히 새롭습니다. 

보통 타이유어타이의 컬렉션에서 매년 볼수 있는데 일본에서 이런 색감과 패턴으로 제작을 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더블페이스 실크원단으로 제작된 이 스포데라토 타이는 아무리 솔리드 타이가 많으신 분이라도 매력적으로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