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불량으로 인한 제품 교환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서 접수해주세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넥타이 / 수트 케이스 등 제품 모든 케이스) 손상, 라벨 및 택 제거, 사은품 분실 또는 사용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에도 교환이 불가하오니 꼭 초기 배송과 동일 하게 이중 포장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은 접수가 불가능하오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롭게 구입해주세요.
-
입금 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미입금 주문 건의 경우 My Accoun - My Order - 주문번호 클릭 및 주문 취소 후 재결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문 취소시 사용하셨던 마일리지와 쿠폰은 재사용 가능합니다.
*입금 후 교환 요청은 [도움말 - 교환 / 반품 / 환불] 카테고리 내 [교환 신청 및 접수 후 절차를 알려주세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불량 제품 또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초기 제품 수령 시 불량인 제품이 도착한 경우,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도착한 경우 메멘토모리에서 배송비 전액을 부담하여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해당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 시 교환 방법]
수령하신 제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택배는 메멘토모리에서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반품 접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 시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초기 배송과 같이 이중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
환불 신청 및 접수 후 절차를 알려주세요.
>> 주문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 및 구매자 사유로 인한 환불 요청인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서 환불 요청 접수를 해주세요.
*반송 시 최초 포장 상태와 동일하게 보내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케이스 분실, 포장 부자재 분실, 구매자 귀책 사유(제품 사용 흔적, 제품 스크래치 및 오염 등)가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신청 시 주의 사항을 알고 싶어요.
>> 제품 환불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넥타이 / 수트 케이스 등 제품 모든 케이스) 손상, 라벨 및 택 제거, 사은품 분실 또는 사용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초기 배송과 동일 하게 이중 포장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환불 시 택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환불 시 택배 비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고객 사유에 의한 환불 시
-반송비 선불 반송 시 : 3,000원
-반송비 착불 반송 시 : 6,000원
*위 배송비는 통상적인 우체국 택배 비용이며, 타 택배사 이용 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2.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 시
-모든 반송 비용은 메멘토모리가 부담하고 있으며,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 시 우체국 기사님께서 영업일 기준 1~2일 내 수령지 주소로 방문 수거합니다.
-
환불한 금액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반송 보내신 제품은 [검수 > 환불 처리 완료 > 입금]의 순서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요 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전 월 결제건의 경우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됩니다.
2. 핸드폰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당 월 결제건은 결제 취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전 월 결제건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 됩니다.
3. 무통장 / 계좌 이체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4. 네이버 페이 취소 : 네이버 페이 약관에 따릅니다.
-
환불 시 반품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상담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성함과 반품하실 상품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와드립니다.
-
환불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 택배 반품 배송 이후 환불이 지연된 경우 택배 반품 시 접수하셨던 운송장 번호를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알려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제품을 받아 보기 전에 환불을 할 수 있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입금 확인 /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해당 제품이 '배송 중' 단계인 경우 제품 수령 후 환불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Mementomori is always here for the excellent customer service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