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Mementomori is always here for the excellent customer service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
  • 넥타이를 A/S를 받을 수 있나요?

    >> A/S의 경우 넥타이 봉제 부분에 한하여 수선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하여 하기에 기재된 요청 사항을 적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상담원이 모든 수선 예상 비용 및 기간을 상품을 받아 감정한 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원단과 중앙실 수선은 불가합니다.)

     

    [수선 요청 시 기재 필수 사항]

    1. 성함

    2. 연락처

    3. 수선 요청 사항

    4. 수선 완료 후 수령 받으실 주소

     

  • 넥타이 관리 및 세탁 방법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가 사용하는 넥타이 원단(실크, 울, 리넨, 코튼 등)은 고급 원단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단 오염 시 드라이 크리닝을 권해드리고 있지만, 드라이 크리닝 이후 처음과 다른 발색의 문제, 약간의 얼룩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봉제 부분은 수선이 가능하지만 원단에 발생한 문제(스크래치, 오염 등)는 수선이 불가합니다.

    *오염물이 묻었을 시 물티슈나 티슈로 닦아낼 경우 색상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 메멘토모리 C/S 센터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 C/S 센터 운영 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운영 시간]

    평일 : 오전 11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카카오톡 상담센터https://pf.kakao.com/_aslxmxd/chat

    P_ 1544.6890

    M_ cs@mementomori.co.kr

  • 프리오더 이벤트가 무엇인가요? 

    >> 프리오더는 선 주문 예약 판매 이벤트입니다.

    특정 제품을 정식 출시 전 일정 기간 동안만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배송일은 제품마다 상이합니다.

    프리오더 이벤트 제품과 정상 판매 제품을 동시에 구매한 경우 정상 판매 제품은 메멘토모리 배송 기준에 따르며, 프리오더 이벤트 상품은 제품 상세 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일에 출고 됩니다.

  • SOLD OUT / WAIT LIST 차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메멘토모리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과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제품(베스트 셀러 제품)을 분류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최초 재고 소진 시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제품은 WAIT LIST로 분류되며, 한정 수량 또는 판매 중단 사유(실크 원사 소진 시)가 있는 제품들은 SOLD OUT으로 변경됩니다.

  • 문의 사항 답변을 못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상담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