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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배송이 가능한가요?
>> 메멘토모리는 우체국 EMS와 DHL를 통하여 해외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국가 / 도시 간의 요금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문 전에 배송 받으실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여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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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소요일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로 발송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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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배송 상태가 궁금합니다.
>> 배송 상태는 내 계정 > 주문 내역 보러가기 에서 주문하신 내역과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조회가 안되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말 주문건 또는 전날 주문건에 대한 운송장 번호 조회는 배송 출고일 오후 6~8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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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마감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메멘토모리의 배송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3시이며 결제 완료 기준입니다. 오후 3시 이후 결제 완료건에 대해서는 익일 또는 익주 월요일에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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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적용시 오류가 발생하여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옵니다. 복구 가능한가요?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는 익스플로러 10 이상 또는 구글 크롬에서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9 이하 버전은 결제 및 이용에 있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브라우저 사용중에도 오류가 있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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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사용이 안됩니다.
>> 매월 발행되는 SILVER, PLATINUM 회원 분들의 쿠폰은 발행 당월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형식으로 발행되는 쿠폰의 사용 기간은 내계정 - 쿠폰 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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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불량으로 인한 제품 교환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서 접수해주세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넥타이 / 수트 케이스 등 제품 모든 케이스) 손상, 라벨 및 택 제거, 사은품 분실 또는 사용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에도 교환이 불가하오니 꼭 초기 배송과 동일 하게 이중 포장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은 접수가 불가능하오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롭게 구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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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타이를 A/S를 받을 수 있나요?
>> A/S의 경우 넥타이 봉제 부분에 한하여 수선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하여 하기에 기재된 요청 사항을 적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상담원이 모든 수선 예상 비용 및 기간을 상품을 받아 감정한 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원단과 중앙실 수선은 불가합니다.)
[수선 요청 시 기재 필수 사항]
1. 성함
2. 연락처
3. 수선 요청 사항
4. 수선 완료 후 수령 받으실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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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타이 관리 및 세탁 방법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가 사용하는 넥타이 원단(실크, 울, 리넨, 코튼 등)은 고급 원단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단 오염 시 드라이 크리닝을 권해드리고 있지만, 드라이 크리닝 이후 처음과 다른 발색의 문제, 약간의 얼룩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봉제 부분은 수선이 가능하지만 원단에 발생한 문제(스크래치, 오염 등)는 수선이 불가합니다.*오염물이 묻었을 시 물티슈나 티슈로 닦아낼 경우 색상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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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메뉴에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개인 정보 수정하기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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